" 이혼 하려고 합니다. 저에게 잘 맞는 변호사 어떻게 만날 수 있을까요? "
" 네 잘 찾아오셨습니다. 저희는 이러이러한 승소사례를 자랑하고 있구요, 이러한 스펙, 비용은 이렇습니다. "
여러분들은 위의 멘트를 보시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와 여기는 스펙이 결과를 좌지우지 하나보다.. 승소사례가 많다는 것은 사건 수임을 많이 했다는 뜻이겠지?
라고 생각하시는 의뢰인들은 생각보다 적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받아들이고 그렇게 생각할 수 있을 정도가 된다면 최소한 변호사 업계 법인을 운영해 본 사람이라거나 소송을 수도 없이 많이 진행해 본 사람일 확률이 높죠. 하지만 이혼은 일생 일대에서 한 번 이기 때문에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접근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뢰인들은 배우자와의 불화로 인하여 굉장히 지쳐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혼을 할 정도라면 한 두번이 아닌 수도 없이 배우자와 다툼을 벌였을 테지요.
감정적으로도 상당히 많이 지쳐있는 분들에게 저는 한낱 사건 수임을 위한 수단으로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지금 처한 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해 나갈 것인지,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강구해 드리는데요.
하나의 사건도 소홀하게 바라보지 않기 때문에 상담시부터 비용이 10만원 가량 발생합니다. 간혹 무상, 무료 상담 진행해 주는 곳 많이 보셨을 텐데요.
그 이유는 분명 존재할 것입니다. 최종적으로 사건을 의뢰하시게 되면 상.담 비용은 다 공제해 드리오니, 나에게 잘 맞는 변호사를 만나시는 것에 더 힘을 실으시길 바랍니다.
" 의뢰인과 공감,
소통을 더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법인입니다. "
배우자와의 불화로 인해 많이 지쳐있는 당신... 지금 이혼을 고민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자녀들에게 너무 미안해 죄책감에 사뭇쳐 있지 않나요.. 그래도 우리는 더 행복한 미래를 살아갈 권리가 존재합니다. 저희가 여러분의 고민과 걱정을 최대한 들어들이고, 좋은 결과로 보답하여 조금은 더 나은 삶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징검다리가 되어 드릴 수 있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이혼사건만을 담당하는 변호사 5인이 함께 한 사건 사건에 대해 논의를 하고 회의를 진행합니다. 각자 맡은 사건들이 존재하고 재판일정으로 인해 많이 바쁘기도 하지만 의뢰인들에게는 자신의 사건이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기 때문에 저희는 밤 낮 가리지 않고 사건에 몰두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스템을 알아주시고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의뢰를 하고 계십니다. 요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먼 곳에서 오시는 것이 다소 어려워 유선 상담을 통해서도 사건 의뢰를 하고 계십니다. 사건 해결은 저희가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저희와 함께 동행하시면 됩니다.
" 조금 더 따뜻하게 다가와 주시던 한변호사님, 감사합니다. "
저희 사무실에 어렵게 찾아와 눈물을 보이시며 이혼전문로펌을 찾으러 수도 없이 많이 돌아다녔다고 털어 놓으셨던 의뢰인.. 배우자의 부당한 대우, 즉 폭력이 10여년간 지속되어 이제는 행복한 삶을 살아나가고 싶다며 찾아오셨습니다. 의뢰인의 배우자는 이름을 들어보면 알법한 대학 병원의 의사직을 맡고 계셨고 의뢰인은 남편을 내조하며 자녀 양육에 힘써 오셨습니다.
남편이 병원에서 발생하는 온 갖 스트레스와 문제를 아내인 의뢰인에게 털어 놓으며 폭행을 일삼고 무시하는 언행, 심지어는 집을 나가 며칠 동안 들어오지 않는 방치적인 행동까지 행했었다는데요. 그래도 아이들을 생각하며 참고 살아오다가 이제는 더 이상 안 될 것 같아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남편의 수입으로만 지내오긴 했지만 의뢰인이 가정을 위해 내조했던 부분, 기여도를 잘 입증 받아 결국 거액의 위자료를 받아낼 수 있었고 재산분할 또한 만족스러운 액수를 인정받았습니다. 자녀를 조금 늦게 낳아 양육권도 가져오며 양육비를 매 달 받을 수 있는 결론까지 이어져 굉장히 감사해 하며 저희 곁을 떠나셨는데요.
저희는 처음과 끝, 의뢰인을 처음 만날 때의 그 초심 잃지 않고 사건을 대합니다. 누구에게는 큰 비용을 들여 투자해 몇 년 간 고민해 왔던 이혼이라는 과정을 밟아나가는 것인데, 한낱 수임에만 급급하여 사건을 진행하는 변-호사라면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까요?
" 이혼전문로펌
어렵게 찾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